(상하이 2021년 4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6일, 신약 표적 발견과 새로운 치료법 개발에 전념하는 Shanghai Genechem Co., Ltd.(Genechem)가 나스닥에 상장된 세계적인 생물약제 기업 I-Mab(나스닥: IMAB)과 글로벌 협력 업무를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목적은 Genechem이 개발한 단클론 항체와 I-MAB가 선택한 항체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종항체(bi-specific antibodies, BsAb)를 개발 및 상업화하는 것이다.
Genechem 설립자 겸 CEO Yueqiong Cao는 "이번 협력은 혁신적인 목표를 기반으로 하는 경쟁력 있는 자산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자사의 좋은 연구 관행(Good Research Practice, GRP)과 CHAMP 항체 발견 플랫폼, 강력한 생물정보 데이터베이스뿐만 아니라 시너지 파트너의 견고한 개발 전문지식을 이용하는 수많은 프로젝트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종양학과 항체 개발 부문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I-Mab와 협력하며, 중국과 전 세계 환자의 부족한 임상 수요를 해소할 더 많은 제품을 공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Shanghai Genechem Co., Ltd.(Genechem) 소개
Genechem은 포트폴리오를 최대한 확장하고자 표적의 발견 및 검증, 신규 표적에 대한 항체와 세포 치료 제품의 개발, 세계적인 파트너십에 집중하는 굴지의 혁신적인 연구기업이다. 2002년에 설립된 Genechem은 현재 5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부족한 높은 임상 수요를 해소할 치료제로 임상 연구를 전환하고자 연구 종양학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300개가 넘는 병원과 좋은 연구 관행(GRP 플랫폼)으로 구성된 강력한 네트워크를 이용한다. 이 플랫폼은 포괄적인 RNAi 라이브러리, 유전 타이핑, 생물정보 분석, 유전자 조작을 비롯해 SOP와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을 포함하는 도구로 구성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gcbio.com/을 참조한다.
문의:
Dr. Tong Zhang
Chief Business Officer
Shanghai Genechem Co., Ltd
Tong.zhang@genechem.com.cn
+86-1850160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