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꾸미는 남자 모여라' 넓어지는 맨즈 뷰티 공략!
- 97개의 에어홀에서 나오는 바람과 10mm 초슬림 열판으로 모발 손상 최소화
- 뿌리 볼륨 스타일링 외에도, 짧은 남성 머리와 앞머리, 뒷머리까지 세팅 가능
서울, 한국 2024년 7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맨즈 라인업의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성별과 관계없이 개인 취향에 따른 '젠더 뉴트럴(Gender Neutral)'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남성 고객이 새로운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뷰티업계가 맨즈 라인업을 확장하는 등 적극 공략에 나섰다. 특히, 남성 소비자의 관심이 스킨케어 제품에 국한됐던 과거와 달리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제품 등 확장되면서 관련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보다나는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를 출시하는 동시에 남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확장한다. 신제품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는 97개의 에어홀에서 나오는 바람이 열판 케이스의 과열을 방지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에어홀을 통해 나오는 바람으로 열을 식혀 볼륨 고정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mm의 초슬림 열판을 통해 두피에 밀착하여 꺾임 없이 뿌리 볼륨을 쉽게 살릴 수 있으며, 남성의 짧은 머리와 앞머리, 옆∙뒷머리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볼륨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발 상태에 따라 4단계의 온도 설정을 할 수 있으며, 기존에 설정했던 온도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도 기존 온도 그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다나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편의성을 높였다. 편리한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한 열판 잠금(LOCK) 기능과 해외 여행지에서도 사용한 프리볼트 제품, 온도 설정 후 30분이 지나면 과열 방지를 위한 전원 자동 차단 기능 및 360도 회전식 코드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한편, 보다나는 '미적분강의 왕자'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커져가는 맨즈 뷰티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화보 속 허성범은 신제품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를 활용해 차분하지만 헤어 볼륨은 살아있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보다나 관계자는 "이번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 출시로 2030 남성에게 쉬우면서 간편한 맨즈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성용 제품 외에도 다양한 남성용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 헤어 뷰티 스타일링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다나는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보다나 공식몰과 무신사를 통해 최대 17% 할인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스포츠 헤어 밴드'와 '볼륨 브러시'를 선착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재고 소진 시 사은품 증정 마감)
브랜드 및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www.vodan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