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전의 가을 관광 계획 발표
- 국경절 연휴 7일 간 환상적인 드론쇼로 해외 관광객 유치
선전, 중국 2024년 9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9월 7일, 선전 스카이 뮤지엄(Sky Museum)에서 선전의 가을 관광 계획인 "스카이 시티, 무한한 가능성(Sky City, Endless Possibilities)"의 글로벌 출시 행사가 열렸다. "1+7+N" 콘셉트를 도입한 이 계획에는 국경절 기념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대규모 드론 쇼와 선전 지역 전역에서 7일간 펼쳐지는 드론 공연, 그리고 1만장의 저고도 비행 체험권 배포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시즌 전반에 걸쳐 300여 개 이상의 대표 문화 및 관광 활동이 함께 진행되어 문화와 관광, 기술이 고유하게 어우러진 선전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선전의 저고도 경제는 탄탄한 산업 기반과 우호적인 정책, 유리한 영공의 이점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저고도 경제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다. 선전은 문화와 관광, 기술 및 저고도 경험을 통합하여 신선하고 고유한 경험을 제공하는 일련의 독보적인 관광 상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선전은 국경절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Stars Illuminate the Roc City(록 시티를 비추는 별들)' 드론 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선전 내 5개 지역에서는 7일 연속으로 드론 공동 비행 쇼가 펼쳐지는데, 지역 시민과 방문객들을 위해 총 1만 대의 드론이 상공을 매일 비행한다. 이 외에도 선전은 드론 공연을 위해 세계 각지의 크리에이터를 초빙하여 "100 Possibilities of Shenzhen(선전의 100가지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합동 드론쇼를 진행해 퍼포먼스와 기술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화려한 드론쇼 외에도 선전에서는 국경일 동안 1만개의 저고도 비행 체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관광객들은 선전의 고유한 교통 수단을 경험하고 도시 전역의 전경을 상공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선전은 다양한 관광 명소에 1만 개의 할인 티켓을 배포하고 "Sky City, Endless Possibilities(스카이 시티,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배너로 약 300가지 테마의 서브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가을 내내 진행되는 이 행사들은 문화 관광, 패션 박람회, 예술 공연, 스포츠 행사 등으로 꾸며진다.
또한 Xiaomeisha Sea World가 국경절 연휴 기간에 개장할 예정이며, 차이나 머천트 '블루 드림 멜로디' 크루즈가 선전에서 가을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차이나 머천트-이둔(Yidun) "China Exploration Tour(중국 탐험 투어)" 인바운드 크루즈 노선 역시 출항을 앞두고 있다. 바다와 육지, 상공을 모두 아우르는 이번 행사들은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종합적인 관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