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주장날’에서 설 명절 준비하세요… 설맞이 전 품목 25~30% 이상 할인
지난해 매출액 55억올려 경북도 사이소 매출액 1위 달성
이미지중앙

영주시의 한 시민이 테블릿 PC에서 영주장날 쇼핑몰을 검색하고 있다(영주시 제공)


[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경북 영주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이달 4일부터 31일까지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 에서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시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 한우를 비롯해 쌀류, 채소류 등 농산물 특산품 최소 30% 이상, 축산물은 2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단 예산소진 시 품목별 할인은 조기 종료된다.

지난 2020년 추석부터 진행된 대규모 명절 할인행사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매번 조기 완판되는 등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추석에는 8억 원의 높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120여 개 농가 및 업체의 2700여 품목을 판매 중이다.

시는 그동안 제휴 쇼핑몰 확대, 획기적인 자체몰 프로모션, 상품다양화 및 품질관리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경쟁력를 키워왔다.

지난해는 55억원의 매출액을 올려 경상북도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고향장터 사이소 내 매출액 1위를 달성해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시장 혁신 성장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박남서 시장은 영주장날 쇼핑몰은 영주시에서 인증하는 상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특별할인 행사 기간 중에 방문하셔서 영주의 우수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 풍성한 설 명절 보내 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